맛집

[서면맛집] 디저트 맛집 FM커피(에프엠커피) 내돈내산 ★

달소미 2022. 12. 17. 20: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소미입니다.(❁´◡`❁)


 

주말 아침 빈둥빈둥거리다

커피 한잔하고 싶어서

집순이 친구랑 서면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ㅋㅋㅋ

번개 좋아~⚡⚡⚡⚡

 

 

 

FM COFFEE(에프엠커피)

일상을 감상하는 커피

 

✅ 매일 10:00 ~ 21:30 / 라스트 오더 21:00

무선 인터넷

 포장 가능

주차장 X

배달 X

 

https://map.naver.com/v5/search/fm%EC%BB%A4%ED%94%BC/place/21037609?placePath=%3Fentry%253Dpll&c=14366372.8159240,4184909.8835759,15,0,0,0,dh

 

네이버 지도

에프엠커피

map.naver.com

 

 

 

 

점심은 각자 집에서 먹고 만나기로 했기 때문에

바로 카페를 가기로 했어요.😛

 

 

둘 다 뚜벅이라 서면 지하철역에서 만나

걸어왔어요~!

도보로 약 10분 정도 걸렸네요. 😏

 

 

짠 도착~!

 

 

 

 

 

 

1층을 먼저 보여드릴게요.!

 

1층에서 오더 가능하고, 테이블은 3개 정도 있어요~

그리고 구매 및 선물 가능 한

원두와 드립 커피도 판매 중이었어요.!

 

 

 

 

 

 

그리고 오더 하는 곳 뒤에 

손소독제가 있는데,

페달을 밟으면 쭈~욱 소독제가 나와요.!ㅋㅋㅋㅋ

 

 

 

 

 

 

 

저번에 다른 친구랑 오후 6시쯤 방문했을 때는

디저트가 많이 빠져서 종류가 별로 없었는데,

 

오늘은 오후 1시쯤 도착해 보니 

디저트가 가득 있었어요.💓💓

디저트 종류 ~ 대박 👏👏👏

 

 

 

 

디저트 메뉴

 

 

 

 

원두 종류 & 메뉴

다크 / 브라운 / 싱글 게이샤

 

 

FM커피 카페에는 3종류의 원두가 있어요.!

저는 다크하고 고소한 커피를 선호하기에

다크 원두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친구는 FM커피 카페의 시그니처 커피

투모로우 오리지널을 선택.!

디저트는 요즘 유행하는 마리토쪼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디저트와 커피가 나올 동안

2층으로 올라가 봤어요.!

 

 

2층에는 화장실과 야외 테라스가 있었습니다.~
1층에 비해 테이블이 많았어요.

 

그렇다고 테이블끼리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아서 불편함은 없었어요.!

 

 

 

 

 

 

화장실은 2층 입구에 남성/여성 나누어져 있어요.

화장실 문 위에 불이 들어와 있다면 

화장실 사용 중으로 봐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야외 테라스~!

 

친구들과 오면

너무 더운 여름/겨울 빼곤

야외 테라스에서 먹어요.!

 

야외에도 테이블이 많고,

인조잔디와 조명으로 꾸며져 있어서

공원 잔디 위에서 피크닉하는 기분이 들어 좋더라구요ㅋㅋㅋ

 

 

하지만 오늘은 추우니까~ 

실내에서 으흠 🥲

 

 

 

 

 

 

 

 

구경하는 동안 주문한 커피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요즘 유행한다는 마리토쪼!!

 

비주얼을 봤을 때는 바닐라 크림에

푹신한 카스텔라 빵 같아 보였는데,

 

힘이 있는 빵 텐션이 여서 당황했는데,

크림과 같이 먹으니 부드러워지더라고요.!

커피랑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그리고 친구가 주문한

FM커피의 시그니처 커피

투모로우 오리지널도 조금 먹어봤어요~

 

투모로우 커피는 섞지 않고 마셔야

부드러운 크림과 커피를 즐기수 있어요~

 

 

부드러운 크림과 발란스 좋은 커피를 함께 마시니

세상 부드럽더라고요.

역시~ 투모로우~!

 

 

 

마리토쪼
투모로우 오리지널

 

 

 

계절에 따라

원두의 종류와 디저트가 달라지는 

FM커피

 

서면 다양한 디저트와

입맛에 맞는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FM커피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