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브이로그

K 직장인의 평범한 하루, 일상기록_직장인꿀템 추천 내돈내산★

달소미 2023. 7. 14. 09: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소미입니다. (❁´◡`❁)
 
 
오늘은 K 직장인의 평범한 하루를 기록해볼까 해요~ 😊
그리고 제가 업무하면서
잘 썻던 제품들도 중간중간 리뷰도 같이 해볼께여🎈
 
가~보자고~🗿
 
 
요즘 왜이렇게 비가 많이 오죠?
미친거 같아요...
 
 
 

 
 
그래두~이번에 구매 한 바버 숏 레인부츠 덕에
비오는게 무섭지 않다 😎 크크크
 
아주 잘 샀어!!
현명한 소비한 나 자신 ~ 아주 칭찬해 🤗💖💖
 
바버 레인부츠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꾹

https://notcottoncandy.tistory.com/entry/%EB%B0%94%EB%B2%84-%EC%9B%B0%EB%A7%81%ED%84%B4-%EC%88%8F-%EB%A0%88%EC%9D%B8%EB%B6%80%EC%B8%A0-%EB%82%B4%EB%8F%88%EB%82%B4%EC%82%B0%E2%98%85
 
 
 
일단 출근하자마자 자리에 가방을 내려놓고~
회사 내에 캔틴바에 비치 된
드롱기 커피머신으로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으로 시작!!
 
얼음정수기가 있긴한데
늦게가면 얼음이 없기때문에
캔틴바로 달려갓!!!🧊🧊🧊
 
아침에는 역시 투샷이지!!!!☕☕☕
 
*공복에 커피를 먹으면 위에도 좋지 않지만 암에 노출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빈속금지*
 
 

 
후다닥 커피를 들고와서
이제 컴퓨터랑 선풍기를 ON 
 

루메나 FAN PRO 3X 휴대용 무선선풍기
 
요즘 열일하는 내 선풍기 🌀
 
재 작년 여름에 세일할 때 구매했던 아이인데
고장없이 잘 쓰고있어요.!!
집에 반려견 산책 전용 루메나 선풍기도 있는데 
그것도 고장없이 아주 잘 쓰고있어요~.!
추천 !!!!
 

 
컴퓨터가 켜지는 동안
아침밥으로 떡을 먹어요~
회사 냉동실에 떡을 넣어두고 아침에 한개씩 ~얌얌🐷
 
20대때는 아침 안먹어도 괜찮았는데,

30대 접어들어선 아침을 안먹으면
일을 못하겟어요...
 
 

광동 베니톨500mg 30정
 
그리고 이제 아침마다 복용해야 될 약이 있어서 
더더욱 아침을 챙겨먹어야 해요.!
 
요 약은 정맥순환 종류 중 하나인데
지난 달에 오른쪽 다리 하지정맥류 수술을 해서
하지정맥류 관리차 먹고있는 약이랍니다.~
 
처음에는 엔테놀을 복용했는데,
내성이 생겼는지 아무런 효능이 없길래
선생님이 베니톨로 바꿔서 처방해주셨어요.!
 
근데 확실이 이게 더 효과가 있더라구요.
종아리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몸이 혈액순환이 되서 그런지
잠도 잘자고 몸이 좀 편안해 졌다고 해야되나?
 
요 약은 일반의약품이라 처방전 없이도 약국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엔테놀은 처방전 있어야되요)
 
약국마다 가격이 다른 것 같은데,
처방전 없이 구매할 경우에는 12,000원 정도였고
처방전이 있다면 5,000원으로 구매가능 ✅
 
 
 

 
 
 

곧 점심시간을 위해
후다다닥
업무처리 시작 ~!!!!
 

 

 
 

 
열일하다가 앞에 있는 거울에 비친 내 입술 색을 보고
화들짝 놀라서 립스틱 촵촵 발라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거는 작년에 올리브영에서 세일 안할때 구매했 던
힌드 무드인핸서 마뜨 시그니처 미💄
 
 
립스틱 1개 다 쓰기 어렵자나요~
근데 요거는 휘뚜루 마뚜루 색이라 그런지
저만큼 남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고민이에요 저걸 다 쓰고 똑같은걸 또 살까 아님 다른거 살까~😏
 
 
 

 

오뚜기 참깨컵라면
 
드디어 점심시간 😍
my lunch time now 😋
 
오늘은 저녁에 약속이 있어서
도시락을 싸오지 않았어요.
 
그래서 편의점에 들려서 라면이란 반숙계란을 삿죠~
저녁에 또 푸파할꺼라서 양심상 작은 컵라면으로 삿어요 ㅋㅋㅋ
또 양심상 단백질은 챙겨야되서 계란도 삿습니다.~
 
미니 오뚜기 참깨컵라면 1개
CJ프레시웨이 반숙대란 1개
 
 

 
미팅룸에서 혼자 호로록하고 잘려고 했는데,
혼자 먹는거 들켜서 계획 실패..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하
 
 

오아 트래블러 안마기 여행용 목 쿠션 베개 마사지기 OA-MA028

 

휴 점심시간이 끝나고~
목이 아파서 2년전에 친정어머니가 사주신 목마사지기를
목에 두르고 업무 시작을 했어요.
 
요거 은근 시원합니다?
막 우왁!!! 왁!!! 개시원해!!!
이런 느낌보다는 하고 있을때는 모르는데
끝나고 나면 승모근이 풀리면서 목어때 통증이 줄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휴 커피를 한잔 더 먹고싶은데,
요즘 너무 커피를 많이 먹어서 ㅠㅠ
물을 먹자!! 하고있지만 
물은 정말 잘 안먹어져요 ㅠㅠㅠ
 
그래서 예전에 타부서 부장님께서 주신
복숭아 맛 콤부차가 있어서 
요걸로 !!!
 
 

 
생각보다 덜 달고 맛있었어요!! 🍑
 
 
오늘 하루일과를 기록해 봤는데,
혼자서 부시럭 부시럭 뭘 많이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하루를 기냥저냥
집/회사 이렇게 보내서
기억에 남는 하루가 없었는데
 
이렇게 기록을 해보니
평범한 하루가 재미난 에피소드가 있었던 하루처럼 보이네요 ~
신선하고 재밌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만족)
 
 
 
이제 퇴근하고 
같이 일하는 동생들과 밥먹으러 갈 준비를 해야겠어요~!
퇴근하즈아!!!!!!!
 
 
다음에도 이런 소소한 포스팅 올려볼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