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쇼핑

녹십자 혈당 측정기 내돈내산★

달소미 2023. 7. 9. 00: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소미입니다. (❁´◡`❁)
 
 
오늘은
녹십자 혈당 측정기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광고X,내돈내산)
 
GOGO !!
 
 

 
 
요즘들어 주변에 당뇨로 식단관리 및 운동을 시작하는
분들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제 주변 지인분들은 저랑 나이가 비슷해서 (30대 초중반 여성)
당뇨로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없을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여성분도 있고 남성분도 있고
걱정도 되면서 무섭더라구요.ㅠㅠ
(아픈거 극혐하는 1인)
 

 
당뇨병이 무서운 이유가
합병증때문이라고 해요.
 
고혈당이 지속되면 혈액이 끈적해져서
혈액순환 장애가 유발이되고
그로 인해
 
심근경색,뇌졸중,실명과
신장의 기능손실로 만성진부전증등
무서운 합병증으로 더 고생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ㅠㅠ

 
당뇨병을 특히
식단관리를 정말 잘해야 된다고 합니다.
너무 어려운 식단관리쓰..ㅠㅠㅠ
 
밀가루나 설탕과 같이 정제 과정을 거친 사탕과자,초콜릿,탄산음료등
줄여야한다고 합니다.😵‍💫  무셔무셔
 
그래서 지금이라도 관리를 시작해야겠다 싶어서 
혈당관리용 측정기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자 이제라도 관리 들어 가즈아.!!!!!!
 

 
 
저는 기계치라 어렵고 복잡한 측정기는
패스!!!!!👋👋👋
 
조작은 간편.!
정확한 측정기.!
들고 다닐 수 있는.!
 
측정기 위주로 검색을 시작했어요.
여러 브랜드 중에 선택한 제품은!!
바로
 

💚녹십자 혈당 측정기💚
입니다.

 
여러분
혈당체크를 하기 위해서는 측정기 외에도 
시험지/알코올 솜/침/채혈기가 필요합니다. 🐶
 
제가 구매한 구성은 
시험지 100매+침100개+알콜솜100매 당뇨 당 체크기가 포함 된 상품이였어요.
 

 
네이버를 통해서 구매를 했구요.
7/3에 구매를 했고 다음 날 바로 겟 ❣️❣️❣️
대한민국 택배 정말 빠르죠???😘😘😘
 
 

 
구성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따로 제가 더 구매 할 필요도 없고 ㅎㅎㅎ
서비스로 코로나 키트도 받았습니다. 🐥
 
 

 
검사지같은 경우에는 유효기간이 있어요.
개봉후 6개월 뒤에는 정확한 측정을 위해서
폐기를 해야된다고 해요.!
 
그래서 개봉 후에는 당일에 
날짜를 바로 적어주셔야 됩니다.!
 

 
그리고 측정사용방법과 혈당관리수첩이 들어있었어요.! 🤓
 
 

 
측정기를 사용하기 전에는 함께 온 동전모양의 건전지를 넣고 사용하셔야해요~🐶
 

 
상품을 받고나서 사용방법을 배워 볼 겸
테스트도 해볼겸 시작~😎
 
측정기를 먼저 켜놨어요~!
측정기를 켜면 측정기 상단에 
"STRIP"이라고 깜빡깜빡 거려요~
거기에 검사지를 꽂으면 됩니다.!
 
 

 
검사지를 보면 
대문자 "G"가 보이는 방향으로 꽂으면 끝!
 
 
 

 
 
그리고 채혈기에 침을 꽂았어요.~
꽂고나서 채혈기 뚜껑을 꼽고 직사각형 버튼을 눌러주면 
뿅~ 하고 침이 나와요! 
 
채혈기에 1부터 5까지 숫가자 있는데,
이거는 침의 세기 강도더라구요.~
 
저는 보통 4에 맞춰서 하니 적당했습니다.!
 

 
요렇게 준비한 상태에서 채혈한 혈액을 
검사지에 묻혀주시면 됩니다.
 

 
저기 검사지 상단에 혈액을 데면
검사지가 흡수를 합니다.!
 
흡수를 시작하면 
5초이내에 검사결과가 나옵니다.!
 
 

 
짜잔!!!
 
이런방법으로 측정을 하시면 됩니다.
 
식전 공복 : 100이하 / 식후 2시간 140이하
 
제 나이 30대초중반은 공복혈당이 89이하면 정상이라고 해요.!
 

 
그리고 되게 컴팩트해서
혈당관리를 위해서
항상 챙겨다니셔야
하는 분들에게 좋은것 같아요.!🙊🙉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합니다.
우리 모두 우리의 건강을 위해 화이팅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