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쇼핑

부모님 환갑(회갑,생신선물추천)용돈 이벤트_한약(보약)용돈박스 만들기(꿀팁) 내돈내산★

달소미 2023. 7. 15. 22: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소미입니다. (❁´◡`❁)
 
 
 
곧 있을 부모님의 환갑을 위해
용돈이벤트를 해보려고
한약용돈박스와 용돈머리띠 제품을 했어요.🫧

 
<< 엄마아빠 어버이날 선물 반전 한약 상자 돈 보약 봉투 용돈 박스 이벤트 문구O 폰트 1 >>
<< 용돈 머리띠 토퍼 부모님 생신선물 >>

 
 
 
한약보약용돈박스를 만들면서
제가 찾은
꿀팁을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
사진과 영상을 준비해봤어요.😀
 
 
 
오늘은
보약봉투용돈박스 만드는 방법부터 리뷰해볼게요.💊💸
 
 
 
 
**
환갑뿐만 아니라
어버이날 또는 추석용돈,설용돈 드릴 때도
이런 소소한 이벤트를 선물해 드리는건 어떨까요?😊
 
손쉽게 이쁘게 만드는 방법과 꿀팁😜!!!
갑니다요~🫡
 
 

 
 
한약용돈박스 제품은
네이버에서 검색 후 구매 했어요.
 

 

 
옵션은 문구,폰트가 있어요.
저는 이런 용돈이벤트를
처음 해드리는거라 이것저것 추가해봤어요. 😚
 
💊 총 2박스 문구O 
24,000원
 
 
배송은 10일 오전에 주문하고 
11일에 받았어요.
대한민국 배송은 정말 👍
 
 

 
 
일반 박스에 포장되어 왔고 본품은 뽁뽁이로 한번 더 포장이 되어 있었어요.😛
 
 

 
 

저는 문구를 선택했어요.!
저는 한약용돈봉투에 문구가 인쇄되는주 알았는데,
그게 아니고 하나하나 용돈봉투에 붙여야 합니다.🤯
 
 
아이캔두잇!
할수있띄아!!!!😬😬😬
 
 
 

 
 
 

저는 부모님이 동갑이시라 총 2박스를 주문했어요.
한약용돈봉투는 1박스 당 20장이 옵니다.
그런데 문구는 18개 더라구요?
짝이 안맞아서
혼자 뭐지...
 
그러고 있엇는데, 설명서를 읽어보니 연습용으로 2장을 넣어준거더라구요.!
 
나 자신아!!!
제발 설명서 좀 읽고 시작하자.!!!😫😫
 
 

 
 
 

요것은 연습용.!!
아마 문구를 넣지 않으면
이렇게 20장이 올거 같아요.😳
 
 
 
한약용돈박스를 만드려면
정말 중요한 준비물이 있어요.!
 
바로바로!!!!!
고데기!!!!!!
 
왜냐면 용돈을 넣고 접착을 해야하기 때문이죠~🧧
 
 

 
 
 

제가 곱슬이라 고데기는 필수템!!
차홍고데기가 있어서
요걸로 접착하는거 보여드릴게요.!
 
 

 
 
 

일단 설명서 먼저 읽고 시작할게요. 🙋‍♀️
 
 

#한약용돈봉투 만드는 방법_(1) 문구스티커 붙이기 

 
먼저 한약용돈봉투에
문구스티커를 불여줄게요. 🎈🎈🎈

 

 

 
 
 
후다다다다다다다닥~!!!!

 
 

 
 
 

짜잔~!!!!
 
문구를 붙이니 귀염뽀짝해 졌어🥰🥰🥰
우리엄마 취향저격 ㅋㅋㅋㅋㅋㅋ
 
 
 

 
 

용돈 준비 완료.!!! 💸💸💸💸💸
 
 
 

 
 

#한약용돈봉투 만드는 방법_(2) 한약봉투에 현금넣기

✨✨✨꿀팁✨✨✨
 
 
한약용돈봉투에 현금을 넣을 때
봉투에 공기가 차있으야지
한약종이가방에 넣었을 때
가득차 보이겟죠?
 
고래서 처음에
입으로 봉투에 공기를 넣어봣는데,
고데기로 찝으려고하면 빠지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낸 방법.!!!!!
 
아래 사진처럼 손으로 봉투를 
손으로 꼬집으면 이렇게 접히게 되요.!
이때 현금을 넣고 고데기로 찝으면 !
 
 

 
 
 

 
짠!!!
 
빵빵하게 만들어져요.!! 👍👍👍👍👍👍
 
 
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
 

 
손으로 잡는게 중요합니다.! 🤭🤭🤭🤭
요롷게 잡아야되요 !!!!
🫳🫳🫳🫳🫳
 
 
 
 

 
 
그냥 용돈을 넣은 봉투와
저의 꿀팁 방법으로 했을 때 
봉투 차이 보이시나요~?!
 
 
뜬금없지만
신혜선배우님 너무 이뿌심...😍
 
 

#한약용돈봉투 만드는 방법_(3) 한약봉투에 용돈 넣기

 

 
자~
이 방법으로 한약봉투에 용돈을 넣어볼게요.!!
😎😎😎😎😎
 
 
 

 
 

#한약용돈봉투 만드는 방법_(4) 한약종이가방 만들기

 

 
한약종이가방 만드는게 제일 쉬웠어요. 🛵🛵🛵
 
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한약용돈봉투 만드는 방법_(5) 한약용돈봉투  완성

 
 

용돈봉투를 넣을 때
차곡차곡 쌓아서 넣어봤어요.!
 
좀 더 실감나게 한약가방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설명서에 적혀있는 방법처럼
 
비타500이나 박카스 등
건강음료를 넣어주면 무게감때문에
부모님들이 완전 속으실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한약(봉투)용돈박스를 만드는데
소요된 시간은 대략 1시간 정도 들었어요.!
똥손인 저도 쉽게 만들었어요.😍
 
만들고 나니
얼른 부모님께 선물드리고 싶네요. 헤헤헤
 
 
2탄으로
용돈머리띠도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