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사하카페] 만디카페 숲뷰 숲을품은카페_숲품카 (내돈내산★)

달소미 2023. 8. 3. 10: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소미입니다.(❁´◡`❁)

 

 

사하 장림

산 만디에 위치해 있는

만디카페를 

다녀왔어요.🤗

 

 

 

✅ 매일 12 : 00 - 22 : 00 (연중무휴)

라스트오더 21 : 30

✅와이파이

✅주차가능

✅노키즈존(~13세)

 

 

 

 

https://place.map.kakao.com/1484394628?referrer=daumsearch_local

 

카페만디

부산 사하구 오작로 104-7 1,2층 (괴정동 377-70)

place.map.kakao.com

 

 

 

 

 

요즘 여름휴가를 앞두고

휴가 전에 마감을 해야되서 

정신도 없고

여기저기서 빨리 해달라고 해서 

 

스트레스가 차곡차곡

쌓이고 있었어요😫😫

 

 

쫌만버티자!!!!

(*/ω\*)

 

 

같이 일하는동생이 

퇴근하고 힐링 쌉가능한 카페가 있다고 

갈뢔~?

라고 물어봐서 

 

 

 

말모말모!!!!

당연히 GO지!!! 

🤗🤗🤗🤗🤗🤗

 

 

 

 

 

 

퇴근후 룰루루루루~ 

많은 얘기를 하면서

출발 했는데,

 

와 

카페이름이 왜 만디인지 알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높은 꼭대기에 있어서 만디였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포기못해!!!!🛤

붕붕아 힘을 내주렴 ㅋㅋㅋㅋ

 

 

 

 

붕붕이 위해 에어컨을 끄고

가고 있던 중 

 

만디카페의 표지판이 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이랑

휴 다왔구나 했어욬ㅋㅋㅋㅋㅋㅋ

 

 

고런데 ~

 

 

 

 

 

 

엥???

이정도면 차가 뒤집어지는거 아니야??

여기 가야하는거야?? 🤣🤣🤣🤣

하고 있엇지만

 

그래두 이까지 왔으니까

GO해야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괜히 만디카페가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도착😎

 

 

 

 

 

 

주차장은 2곳이 있었어요.!

카페 입고 바로 앞에 6대 정도 공간과

그리고 제 2 주차장이 있어요.~

 

 

만디카페가 도심 속

대형카페인 만큼

주차장도 되게 여유롭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주차걱정 없는 만디카페~👌👌👌

 

 

 

 

 

 

입구컷

그냥 못넘어 가는 사람?

 

 

저요 나요 접니다~😋

 

 

 

 

 

 

 

정문에 조금 걸어서 들어가야해요~

한 2분?ㅋㅋㅋㅋㅋㅋ

 

그정도는 갠찮자나요? 😙

우리모두 걷자걷자~

 

 

산 중턱에 있어서 그런지

카페가 숲 속에 있는 기분이 들었어요.

🚲🌻

 

 

 

 

 

 

만디카페는 노키즈 존입니다.

13세까지 출입을 금하고 있네요!

참고 해주세요.!

 

 

 

 

 

 

카페 입구 옆에

요런 길이 하나 있는데요~

 

다른 경로로 오실 경우 

정문까지 가는 길이 좀 있어서 

이렇게 사잇길을 만들어 두었네요.!

 

성격급한 한국사람들한테 (저요)

좋아요~👍

 

 

 

 

 

내부에 들어갔을 때 

첫 느낌은

 

오잉? 해리포타가 생각났어요🧐🤓

 

 

 

 

요즘 스트레스 때매

일하면서 커피를 3잔을 먹어서

 

오늘은 스무디로 선택😚

 

 

 

 

 

1층 오더하는 뒤편에 야외테라스가 보여서

나가 봤는데,

 

야외테리스 같이 보엿지만 유리창이 있고,

시스템에어컨이 여러대 있어서 

덥지않았어요!. 추웠다고 해야될까나 ㅋㅋㅋㅋㅋㅋ

 

 

공장이 되게 크고 자석도 많있어요.

이런 도심 속에 대형카페라니

너무좋아요 ㅠㅠㅠ

사장님 !!!!!😍😍😍

 

 

등산 안하고

이런 높은곳에서 산뷰를 보며 커피라니

미취겠다😎

 

 

 

 

 

 

음료가 나와서 받으러 가려도 돌았는데,

또 테이블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진짜 야외테라스였어요.

잔디 밭 위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시스템에어컨 X, 통유리X

 

 

선선할 날에 한번 더 와야지🙄

 

 

 

 

 

화장실도 깔끔!!!

 

 

 

 

 

 

 

2층이 궁금해서

저희는 2층에서 힐링 하기로 했어요~

 

 

계단에는 엔틱한 거울이

인테리어 되어있엇어요ㅋㅋㅋㅋㅋ

 

 

거울 못지나치는 사람?

저요 나요 접니다~😏

 

 

 

 

 

거울이 이쁜걸 어떻게🙃

 

 

 

 

 

 

 

2층 역시나

테이블이 아주 많았어요.!!!

 

 

 

 

 

2층 입구 끝에는 룸안에 테이블이 있엇어요.!

조용히 얘기 할 수있는 공간이라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있엇는데

 

 

3인 이상 사용하능 한 공간이였어요.!!

 

 

 

 

 

 

그리고 룸 안에 문이 하나 있는데,

그 문을 열면 계단이 나와요~

 

단순 제 생각이지만

화장실을 초피스드로 가기위해 만든 다리인거 같아여 ㅋㅋㅋㅋㅋ

왜나면 저 계단을 타고 내려오면 화장실이 있거덩요 ㅋㅋㅋ

(화장실에서 찍은사진)

 

화장실 급할 때

소개팅 중에 상대가 맘에 안들 때

빠른 귀가 하고싶을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생각입니다)

 

 

 

 

 

 

 

저희는 산뷰가 잘 보이는 테이블에 앉았는데,

 

와....진짜 힐링되요...

초록색이 눈에도 좋다고 하잖아요.!

 

그래서인지 머리가 좀 가벼워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뷰 미쳤죠....

말모말모.....☘

 

 

 

 

 

 

 

자리옆에 이런 바구니가 있어요.

가방이나 작은 짐을 넣기에

좋았어요.

 

 

 

 

 

3층도 있기에

올라갔는데,

 

 

또 테이블이ㅋㅋㅋㅋㅋ

사장님 이정도면 테이블 콜렉터 아뉘십니까?

최고에요!!!

 

 

옥상에도 이렇게 테이블이 있으니

너무 덥고, 너무 추운날 말고는

 

3층에서 제대로 숲속뷰를 보며

힐링 할수 있어요.🌳🌴

 

 

 

달소미's 총평 🐶

 

 

 

저는 대 만족했어요.!😍😍

 

회사마치고 갈 수 있는 카페는

보통 스타벅스,할리스 등 (좋지만!!!)

있지만

 

좀 색다른 카페를 가자면

좀 멀리 가야하고 하자나

좋지만, 평일에는 다음날 출근때매 가지못하죠ㅠ

 

 

만디카페는 도심 속에 

대형카페이면서도 숲뷰를 품고있는 

일명

 

숲품카🍃

 

 

🤍 주차걱정 노

🤍 테이블걱정 노

 

 

힐링은 하고 싶은데 멀리가고 싶지 않을 때

등산은 싫은데 산뷰 카페 가고싶을 때 

가족단체로 밥먹고 카페 가고싶을 때 

 

이런 상황일 때

만디카페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