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양산카페] 아미드포레 카페 베이커리맛집 양산내원사근처카페(내돈내산★)

달소미 2023. 8. 3. 16: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소미입니다.(❁´◡`❁)

 

 

무더운 날씨 속에 

다들 잘 생존하고 계신가요?🌞

 

 

최근에 양산 내원사 계곡 근처에

있는 베이커리 맛집 카페

아미드 포레스트 카페를

다녀왔어요.🌴

 

속이 다 시원해지는

아미드 포레 카페🌿

 

 

✅ 매일 10 : 30 - 20 : 00 (연중무휴)

라스트오더 19 : 30

✅와이파이

✅주차

✅노키즈존 층 있음

✅장애인 편의시설

 

양산 아미드포레 인스타그램 주소

http://ami_de_foret.tshome.co.kr/

 

https://place.map.kakao.com/1130311922?referrer=daumsearch_local

 

 

 

 

 

작년 여름이랑 다르게

좀 더 더워진 올해 여름 

 

 

에어컨을 하루종일 틀고있으면

전기세도 걱정이긴 하지만

 

제일 걱정인건 지구 온난화라

하루종일 켜놓지는 못하겠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찬물로 샤워하고 바로 

선풍기 앞으로 달려가서

움직이지 않고 쉬면

잠시는 괜찮았지만

 

곧 몸이 뜨거워지도라구요~

♨♨♨♨

 

 

 

 

 

 

 

저뿐만아니고ㅠㅠㅠ

자주 만나는 동생들도

이대론 더위먹을거 같다며

 

계곡물에 발도 담구고

커피도 먹을 수있는 카페 어떠냐해서

 

 

아무따

가자 당장가자 💙💙💙

 

 

 

아미드포레 카페가는 길에

길이 너무 이뻐서 영상을 찍어봣어요~😊

 

 

 

 

 

사진을 다시봐도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드네요 ㅋㅋㅋㅋㅋ

 

 

양산 내원사 계곡 밑에 위치해 있는 카페입니다😝

 

주차장 넓은거 보셔요~

주차걱정은 집에 두고 오셔도 됩니다~

 

 

 

 

 

 

중간에 장애인 전용 주차장도 있습니다.😉

 

 

 

 

 

총 4층으로 되어 있는

대형카페이에요.😲

 

 

 

1층 먼저 둘러봤는데

전시장 같은 느낌졌어요~💛

 

 

 

키큰 동생이랑 안쪽으로 들어가보니

그림도 있고 테라스가 있어요.😉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휠체어나 무릎이 아픈신 가족분과

방문했을 때도 문제 없을거 같아요👏

 

 

 

 

 

2층 도착해서 찍은 뷰💚

주차자리 보이시나요~👍

 

 

 

 

 

 

 

더우니까 이제 그만 들어가자!!!

 

 

 

 

 

 

 

2층은 노키즈 존이 아니여서 

아가랑 같이 방문 가능해요.(나이제한 없음)

 

 

 

 

 

 

 

매장 안쪽에 밖으로 나가는 문이 있어서

나가보니~

 

야외테라스가 있었어요.👍👍

 

 

 

 

 

 

계단을 따라 내려가보니

계곡 옆에 테이블이 뙇!!

 

 

 

 

 

이제 주문을 해볼까나♥

 

 

베이커리 종류가 많았는데,

다 맛있어 보였어요.😍

🍰🍩🍪🎂

 

 

 

 

 

 

 

동생들이 디저트를 기다리는 동안

3층으로 🤸‍♀️

 

 

3층은 노키즈 존인데,

그 이유를 알겟더라구요.!

 

 

난간이 많아서 부모님들이 잠시라도

눈을 돌리면

큰 사고 날수 있을거 같았어요.!

 

 

 

 

 

대형카페의 매력

 

넓은 공간에 

시원시원한 테이블 구조💙

 

 

 

 

 

굳이 2층으로 내려가지 않아도

물을 마실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다먹은 식기는 2층에

반납하면 됩니다. 🤎

 

 

 

 

 

 

 

 

살랑살랑~🍃

 

 

 

 

 

 

하늘과 푸른 나무

몸과 마음이 맑아지네요.

 

 

 

 

 

 

 

 

1인 1디저트 국룰이자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다녀본 대형카페에서 파는 디저트들은

비싸기만 하고 맛을 그닥 없엇는데

 

 

양산 아미드 포레스트 카페에

있는 베이커리들은

 

진짜 너무 맛있엇어요!!!

 

 

 

그리고 커피는 산미가 느껴졌어요!

제가 다크하고 고소한맛을 좋아해서 그런지

제입에는 하하하하하 

 

 

 

이래놓고 나중에 커피 한잔 더 시킨건

안비밀 🙄🙄

 

 

 

 

 

 

화장실은 3층에 남자/여자 칸이

같이 있어요.

 

 

화장실 정말 깨끗하니 좋았어요.

 

 

 

 

 

 

구석구석 테이블 🤪

 

 

 

 

 

갑자기 먹구름이 몰려오더니

비가 억수같이 쏟아졌어요.

 

 

저는 비오는 날

카페가는 것도 좋아하는데

 

운치가 있어서 되게 멋드러졌어요 ㅠ.ㅜ🌳☔

최고!!!

 

 

두가지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다만 옆에 계곡이 있어서 조금 무서웠다는거?ㅋㅋㅋㅋㅋ

저는 프로 안전예민증이거덩여 ㅋㅋㅋㅋㅋㅋ

 

 

 

 

흙냄새~풀냄새🌱

 

 

 

 

 

 

 

 

달소미's 총평 🐶

 

 

모두 만족했던

아미드포레 카페😚

 

 

바로 옆에

흐르는 계곡 물이 있어서 

비가 오지 않았다면

발만 담궈서 노는건데

이부분이 정말 아쉬웠어요~!

 

취식이 금지 된 내원사계곡이라

물이 어찌나 맑은지

물놀이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당장 뛰어들고

싶었어요 ㅠㅡㅠ ㅋㅋㅋㅋㅋㅋ

 

 

대형카페인데

2층은 노키즈존이 아니라서~

가족들끼리 근처 내원사 계곡에서 물놀이 후 

휴식 겸 커피한잔 하고 가면 좋을 거 같아요😎

 

 

모두 무더위 조심하시구

다음에 또 좋은정보 들고

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