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쇼핑

쿠팡 저녁메뉴 추천_곰곰 하남식 매운 쭈꾸미 (내돈내산★)

달소미 2023. 9. 13. 17: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소미입니다.(❁´◡`❁)

 

 

요즘 저녁 메인요리로 

자주 만들어 먹는 

쿠팡 곰곰 하남식 쭈꾸미를 소개해볼게요.

😉

 

 

저는 주로 장을 쿠팡 프레쉬마켓에서 봐요.

직장인이라 평일에는 시간이 없고

주말에는 또 약속이 있어서

 

 

은근 마트나 시장에 갈 시간이 안나더라구요.😂😂

다들 공감하시죠?ㅎㅎ

 

 

그러던 중 후기가 좋은 쭈꾸미를 발견해서

남편이랑 저녁 메인요리로 해서 만들어

먹어봣는데,

 

맛도 맛이지만

양이 많았어요.!

 

 

칭찬해~ 곰곰😎

 

 

 

곰곰 하남식 쭈꾸미(냉동)🐙

450g 10,990원 (23.09.13 가격)

 

 

 

 

저는 냉동식품을 즐겨 사먹지 않는 편이에요.

뭔가 그 특유의 냉동맛? 이느껴져ㅠㅠ

 

 

그래서 곰곰 하남식 쭈꾸미도

기대를 그렇게 하지 않았어요.

 

 

 

저는 조리방법이 까다로우면 또 

손이 잘 안가는데,

 

 

요 아이는 조리방법도 간단 

so simple 💘

 

 

조리방법


1. 종이포장지를 빼고 찬물에 해동을 한다.
2. 중불에 5~7분 볶아준다.




어때요...?
정말 맞벌이 직장인이나 자취하는 분들께
딱 !!! 💁‍♀️










 

 

저는 저녁반찬으로 먹으려고 

오전에 출근하기 전에 찬물에 넣어두고 갔어요.!

 

 

짠!

쭈꾸미가 엄청 실했어요.!

 

제가 냉동을 안먹는 이유 중 또 하나가

제품 이미지랑 너무 다른 실물들...

그래서 손이 더 안갔었는데,

 

 

곰곰 하남식 쭈꾸미는

사랑입니다.♥🐙♥

 

 

 

 

 

 

미리 해동해 두어서 

바로 중불에 살살살 볶아 주었어요.

 

 

 

 

 

 

그리고 집에 예전에 사두었던

콩나물,당근,홍고추가 있어서 

 

 

살짝 볶은 후 다 같이 넣어주었습니다.

 

 

 

 

 

배가 고파온다.....

 

 

 

 

 

 

대파도 같이 올려주기~ 😉

 

 

 

 

 

 

보통매운맛대로 좀 매콤했어요.!

하지만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집에 있는 고춧가루랑 땡초를 좀더 넣어주었더니

 

딱 내가 좋아하는 매운맛이 완성.!!!

 

근데 일단 베이스 양념이 맛있어서

그냥 드셔도 밖에서 파는 쭈꾸미 맛이 납니다.ㅎㅎ

 

 

 

 

 

 

 

쌈종류가 냉장고에 마침 있어서 

로메인,쌈무랑 먹어줫는데,

 

 

미쳤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사진을 보니 배고파지네요 ㅠㅠㅠㅠㅠ

 

 

 

 

총평🐶

 

 

매우만족했어요.!

남편도 너무 맛있다며 

저한테 엄지척을 해주었답니다.ㅎㅎㅎ

 

 

캠핑가시는 분들도 가지고 가시면 

저녁에 야식이나 맥주안주로

좋을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