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쇼핑

바버 웰링턴 숏 레인부츠 내돈내산★

달소미 2023. 7. 8. 17: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소미입니다. (❁´◡`❁)

 

 

오늘은

비오는 날에도 

보송한 발을 만들어 줄 

바버 웰링턴 숏 레인부츠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광고X,내돈내산)

 

GOGO !!

 

지난 주부터 다시 내리기 시작한 비가

아직도 내리고 있어요..!

 

저는 뚜벅초 직장인이라

비가 많이 내리는 날 또는

걷기 싫은날에는 택시를 타고 출근을 했답니다.~

 

 

하지만, 이젠 택시를 끊어야 할 때가 온 것 같아요..

택시비 기본료가 1,000원이나 올라서 

기본료가 4,800원으로 바뀌었더라구요.😭💲

 

안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지만...

이제 장마 시작이라 계속 비는 내릴꺼구,

하지만 택시비는 겁나고 해서.....

헤헤

 

레인부츠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레인부츠 종류와 브랜드가

되게 다양해져서 구매하기 전에

 

✅어떤 레인부츠가 필요하지 CHECK를 했어요.

 

 * 가벼운 소재

* 비가 안와도 신을 수 있는 부담없는 길이

* 유행을 좀 덜 탈거 같은 디자인,색상

* 가성비

 

 

제가 작년에

헌터 미들레인부츠를 구매한적이 있는데,

정말 어렵게~~~~~~~~~~~~~!

힘들게~~~~~~~~~~!

구매했음에도 불구하고

2번 신고 바로 당근밭에 내놨습니다..🥹

 

그 이유는 (아주 개인적임)

디자인이 너무 이쁘고 맘에도 들었지만,

제겐

ㄴ ㅓ무 ~~~~ 무거웠어요...😵😵😵

 

처음에는

적응단계라 너무 무겁게 느껴지는거다

ㄹㅏ고 생각하며 또 신엇는데,

역시나 너무 무거웠어요🥲

그날 다리가 너무 무겁고

다리의 피로감이 장난아니였어요...

하루종일 피곤에 쩔어있엇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레인부츠를 구매할 때

1순위로

가벼운소재를기준으로 잡아하나하나 따져가며 체크리스트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알아본 브랜드 중에 락피쉬,문스타,바버 이렇게 3개로 추려졌고,또 그 중에 바버 레인부츠 구매후기를 보니 헌터보다 가볍다는 글을 보고

이거다! 하고 찾아봣어요~

 

바버에도 롱,미들이 있는데 

저는 이번에는 신고,벗고하기도 좋고

숏은 짧아서 더 가벼울거 같기에

 

💸💸💸바버 숏버전을 구매하기로 결정 !!!!💸💸💸

 

 

백화점 의류매장,아울렛 매장에서 구매를 했다는 후기를 보긴 했지만,

저는 직구로 구매를 했어요.

(다른 후기에 국내 매장가보다 적렴하다고 해서..굿)

 

그래서 본격적으로 가격비교를 하면서 찾아보고

마음에 드는 판매사이트를 찾아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

 

구매는 6/23에 했어요.!

직구라 배송은 한 2주정도 생각하고 있었는데,

대박...사건..........

무려 4일만에 바로 받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퇴하고 바로 집으로 달려갔!!!!!!!💨💨💨💨

 

 

후기에는 박스가 찌그러져 왔다는 글이 보였는데,

저는 제품이 이리저리 옮겨지다 박스정도는 찌그러질수 잇다고 생각해서제발 본품에 하자가 없었으면 좋겟다라는 생각을 했어요!!

 

 

 

 

우체국 택배로 받았고,

다행히도 제품박스나 본품에 하자가 없었어요. 👏👏

 

그리고 제 발을 소개?해보자면

제 발은 살도없고 발볼,발등 없는

완전 칼발입니다.

 

컨버스 척테일러는 240을 신고

나이키 에어포스 흰색도 240을 신는데 이건 좀 컷어요.

 

사이즈때문에 구매후기란 후기는 다 보고 했는데,

더 헷갈렸어요.😵‍💫😵‍💫😵‍💫😵‍💫

 

그 중에 공통되는 후기들이

숏이라 양말을 신지 않으면 발목이 빨게 진다는 글을 보고

한 사이즈 업해서 UK5(250)을 구매했어요.!

 

양말을 신고 레인부츠를 신어봤는데,

완전 칼칼발이라서 그런지 

 

발이 놀더라구요!

그래서 집에 닥터마틴 인솔이 있어서 그걸 깔고 신엇더니

딱!! 맞았어요.

 

 

 

바버레인부츠를 딱 처음신고 느낀 점.!

 

가볍다.

 

숏이라 더 가볍게 느낀걸 수도 있지만,

확실히 가벼웠어요.!!!

 

레인부츠가 보통 고무소재인데, 

이건 고무지만 좀 가벼운 고무?같은 느낌?ㅋㅋㅋㅋ

 

일단 체크리스트 중에 1순위로 생각했던

가벼운 레인부츠 부분에서는 성공!!🙈🙉🙊

 

 

 

또,

바버라면 빠질수 없는 체크체크무늬😘

 

안쪽에 있긴하지만 신을 때마다 

보이는 체크가 너무 귀엽고

질리지 않을 것 같은 고런느낌~

 

이 부분도 참 맘에 👏👏👏

 

 

 

그리고 양말을 신기 전/후를 찍어봤는데요,

위에서 말한 것처럼

숏길이다 보니 걸을 때 발목이 접히는 

부분이 빨갛게 올라올 수 있어요~

 

 

그리고 치마나, 바지,원피스

다 잘 어울립니다.😎😎😎

 

 

총 평 🐶

 

바버 숏 레인부츠 사세요.

최고입니다.

728x90
반응형